고객만족센터 | 꾸니스토리

고객만족센터

본문 바로가기

회원메뉴

  • 로그인
  • 회원가입
  • 마이페이지
  • 고객센터
  • 출석체크
  • 쇼핑알람
  • 장바구니

공지&이벤트

진격의 밀리터리

쇼핑몰 검색

회원로그인

고객만족센터

  • 자주묻는 질문

    원하시는 답변을 보다 빠르게 얻으실 수 있습니다.

  • 빠른 1:1문의

    언제든지 주저말고 문의하세요!

    1:1문의하기

  • 고객만족 콜센터

    평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1661-9258

자주묻는질문 TOP10 자주묻는질문 전체보기

  • 1주문을 나눠서 했는데, 배송을 같이 해 줄 수 있나요?
  • 네 물론입니다.

    다만 입금확인건이 같이 된 경우에만 묶음배송이 가능하십니다.^^

    묶음배송을 원하신다면 주문자 성함과 입금자 성함, 수령지를 같게 주문해 주셔야 합니다.

    단, 상품이 포장된 후 또는 출고된 후에는 묶음배송이 이루어지지 않으니,
    참고하시어 불편 없으시기 바랍니다 :)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1:1질문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 2추가 주문을 하고싶은데, 한번에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이전에 주문하신 상품이 아직 출고 전이시라면 홈페이지 상으로 추가 주문을 하시고, 결제를 바로 완료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령자의 정보가 이전에 주문하신 상품의 수령자의 정보와 같다면 묶음 배송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단, 추가주문 후 고객센터 또는 1:1문의게시판에 묶음배송을 요청하여 주시어야만 한 번에 배송이 가능하며, 출고 후에는 추가주문이 불가능한 점 참고하시어 불편 없으시기 바랍니다~)

    만약, 추가주문건의 결제가 늦어지게 되거나 수령자의 정보가 동일하지 않다면 저희 꾸니스토리 고객센터로 꼭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이전에 주문하신 상품과 함께 묶음 배송 처리를 도와드립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1:1질문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 3일반배송과 군부대 직배송의 차이점은 뭔가요?
  • 일반 배송의 경우 저희 꾸니스토리가 주문하신 고객님의 주소로 배송해 드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군부대 직배송의 경우 주문하신 고객님께서 군부대에 계신 분에게 직접 배송한 것처럼 배송해 드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일반 배송의 경우, 보내는 사람의 주소가 저희 꾸니스토리의 주소로 되어 있으며 
    군부대 직배송의 경우 보내는 사람의 주소가 주문하신 고객님의 주소로 변경되어 배송되어 집니다.
    (단, 직배송의 경우 보내시는 분과 받으시는 분의 성함과 주소가 달라야 가능합니다! )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1:1질문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 4군부대직배송한 상품이 어떻게 포장 되었는지 궁금해요!
  • 꾸니스토리는 군부대직배송 사진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직배송의 경우, 주문/결제시 <직배송사진확인> 란에 체크 해주시면
    꼼꼼하게 주문하신 상품들을 나열하여 사진촬영이 이루어지고 있으며,
    후에 송장이 붙은 상자 확인 사진촬영도 함께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

    직배송사진서비스는 결제 시 체크를 해주셔야 사진촬영이 가능하며
    직배송 편지와는 작업이 별도로 이루어져 사진에는 편지가 포함 되지 않는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 외 문의사항은 1:1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 5제가 원하는 날짜에 꾸나에게 직배송 해주실 수 있나요?
  • 현재 전산적으로 예약 배송 시스템은 준비중입니다.

    직배송의 경우,
    일반배송과 동일하게 출고 후 1~2일 후에 사서함 또는 군부대로 배송이 되고 있으나,
    군부대마다 택배지급일이 달라 정확한 본인수령 날짜 확답은 불가능합니다ㅠ_ㅠ

    단, 예약발송을 원할 시 저희 꾸니스토리 고객센터로 직접 연락 혹은 질문 게시판을 통해서
    문의 부탁드립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1:1질문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 6군부대 직배송시 꾸나에게 메모를 남겨주고 싶어요, 어떻게 하나요
  • 군부대 직배송 시 군대에 계신 분께 요청하신 글을 인쇄하여 
    예쁜 봉투에 담아 상품과 함께 출고 되고 있습니다!
    주문시 전하실 말씀에 메모 내용을 간단히 적어주시면 가능합니다 :)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1:1질문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 7전화카드 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 전화카드 핀번호를 분실하신 경우,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조회] 에서 전화카드를 주문해주신 내역에
    살펴보시면 핀번호가 옵션사항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1:1질문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 8배송받은 상품이 불량입니다. 어떻게 하나요?
  • 배송받은 상품이 불량이라면 저희 꾸니스토리 측에서 택배비를 전액 부담하여 새상품으로 교체해 드립니다.
    꾸니스토리 고객센터 혹은 게시판에 불량상품 교환 신청을 해 주신 후 
    불량인 상품을 수령하셨던 상태로 포장해 우체국 택배착불로 홈페이지 하단에 기재 되어 있는 주소로
    상품을 보내주시면 입고 후에 환불 또는 교환절차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상품 입고 후에 별도로 연락 드리고 있습니다 :)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1:1질문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 9추가 주문을 하고싶은데, 한번에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이전에 주문하신 상품이 아직 출고 전이시라면 
    홈페이지 상으로 추가 주문을 하시고, 결제를 바로 완료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령자의 정보가 이전에 주문하신 상품의 수령자의 정보와 같다면 묶음 배송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단, 추가주문 후 고객센터 또는 1:1문의게시판에 묶음배송을 요청하여 주시어야만 한 번에 배송이 가능하며,
    출고 후에는 추가주문이 불가능한 점 참고하시어 불편 없으시기 바랍니다~)

    만약, 추가주문건의 결제가 늦어지게 되거나 수령자의 정보가 동일하지 않다면 
    저희 꾸니스토리 고객센터로 꼭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이전에 주문하신 상품과 함께 묶음 배송 처리를 도와드립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1:1질문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공지사항 공지사항 전체보기

번호 구분 제목 날짜
367 서비스 2017년 2월 무이자 할부 안내 입니다. 2017-02-06
366 공지 설 연휴 배송 및 고객센터 운영안내 2017-01-18
365 서비스 2017년 1월 무이자 할부 안내 입니다. 2017-01-02
364 서비스 2016년 12월 무이자 할부 안내 2016-12-06
363 서비스 2016년 11월 무이자 할부 안내 2016-11-02
362 서비스 2016년 10월 무이자 할부 안내 2016-10-06
9 서비스 꾸니스토리 물류센터 소개 2016-09-30
361 공지 추석 배송안내 2016-09-08
360 서비스 2016년 9월 무이자 할부 안내 2016-09-05
359 공지 광복절 휴무 안내 2016-08-12

(주)엘솔컴퍼니 대표이사 최준호
본사주소 서울시 마포구 연희로 11 (동교동 146-8) 한국특허정보원빌딩 4층
반품주소 인천광역시 서구 마중4로 29 (오류동 1642-7), 우편번호:22666 (주)엘솔컴퍼니
사업자등록번호 105-87-83097 사업자정보확인 전화 1661-9258 팩스 02-2179-8248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3-서울마포-0447호 개인정보보호책임자 성지연
Copyright © ELSOLCOMPANY. All Rights Reserved.
본 사이트의 사진 및 제품 내용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고객만족센터
1661-9258

평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점심 오후 12시 30분 ~ 오후 1시 30분

주말 및 공휴일은 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