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대사용설명서 | 꾸니스토리


군대사용설명서

본문 바로가기

회원메뉴

  • 로그인
  • 회원가입
  • 마이페이지
  • 고객센터
  • 출석체크
  • 쇼핑알람
  • 장바구니

공지&이벤트

휴가 나오면 멋있지 말입니다!

쇼핑몰 검색

회원로그인

2013군대괴담 <무서운이야기> ㄴ..나..ㅈ.지금.떨고잉뉘?

꾸니스토리 2013-07-23 (화) 09:55 4년전 10874  
yoo_0723_01.jpg
yoo_0723_03.gif
yoo_0723_02.jpg
yoo_0723_04.jpg

김지현 2013-07-23 (화) 10:06 4년전
정말 사진한장한장 오싹... ㅠㅠ
주소
     
     
유병장의썰 2013-07-23 (화) 13:07 4년전
케케케 이거시 나의 즐거움
주소
김고래 2013-07-23 (화) 10:37 4년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혀 무섭지 않아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달려오는 움짤에 나도 모르게 '으헉'소리가..............하어리ㅓ아ㅣㄹㅇ류어로안ㄹ뉴휴휴ㅠㅠㅠㅠㅠㅠ
비도 오는날에.. 오늘 유썰 개굿!!!!!!!!!!!!!!! 짱짱맨~
주소
     
     
유병장의썰 2013-07-23 (화) 13:08 4년전
김고래님
야근하면서 이거 쓴 저는 결국 오줌을 지렸습니다
개굿!
주소
치케 2013-07-23 (화) 11:01 4년전
첫이야기에 있는 사진 보고 아.. 이정도구나 했는데 점점.. 아.. ㅜㅜ ㄷㄷ.. 다리 떨려요 진심.. 나도 엄마랑 자야겠다..
주소
     
     
유병장의썰 2013-07-23 (화) 13:08 4년전
첫짤은 그나마 양반이었죠
더 심한거 하려다가 참았어욬ㅋㅋ
주소
꽁♥ 2013-07-23 (화) 11:34 4년전
사무실에서 보다가 소리 지를뻔 햇어영.....★
 
주소
     
     
유병장의썰 2013-07-23 (화) 13:08 4년전
이거 만들면서 소리 많이 질렀어요
헉! 허...헉!흐....악!
주소
팬클럽회장 2013-07-23 (화) 11:40 4년전
진심경기일으킴...
정말 유병장님 왜이러세옄ㅋㅋㅋㅋ
새디인거예여..? 그런거예여?
아직도 가심이 둑흔둑흔*-_-*
주소
     
     
유병장의썰 2013-07-23 (화) 13:09 4년전
심장이 빠운스!
주소
덜덜 2013-07-23 (화) 12:48 4년전
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비도오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은 집에 일쯱 가야딍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주소
     
     
유병장의썰 2013-07-23 (화) 13:10 4년전
귀신들은 비오고 어둡고 습하고 그런걸 좋아한대요.
그래서 비오는날 밤에 귀신을 많이 본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귀신은 자기들 이야기 하는걸 좋아해서
귀신이야기를 하면 옆에 귀신이 와있.....돻!!
주소
유병장팬1호 2013-07-23 (화) 13:09 4년전
유병장님!!!짱이에요~ㅋㅋㅋㅋㅋ
비가와서 기분꿀꿀했는데 꿀꿀한 기분까지 시원하게 날려주시네염.ㅋㅋㅋ
저도 엄마랑 자고싶은데... 엄마가 멀리 사시네요ㅠ.ㅜ
주소
     
     
유병장의썰 2013-07-23 (화) 13:11 4년전
자취...하시나봐요
이열치열처럼 무서운건 더 무서운걸로 이겨낼 수 있어요
 
오늘 밤 그대에게 영화를 추천합니다
 
주온...안 보셨으면 꼭 보세요
무서운 영화는 아니구요~ 엄마와 아들의 감동스토리물이랍니다
주소
은지랑재호랑 2013-07-23 (화) 13:18 4년전
ㅋㅋㅋㅋㅋㅋㅋ제 검색 금기어 [무서운 귀신 사진]
 
이런거 절대 못보는데 요즘 전화만 하면 군대 괴담으로 놀리는 남친한테
역관광시키려고 꾹 참고 정독했습니다ㅋㅋㅋㅋㅋ
는 무슨... 손떨려서 제대로 읽지도 못함ㅎㅎㅎ
 
수고하셨어요! 유병장님 오늘 가위눌리시지 않길 바랄게요~
주소
     
     
유병장의썰 2013-07-23 (화) 18:18 4년전
왠지 제가 가위눌리길 바라시는 것 같은데.....
기분탓이겠...죠?
 
별로 안무섭지 않아요?ㅋㅋ
주소
무적통신 2013-07-23 (화) 13:19 4년전
이번화도 역시 재밌네요.ㅎㅎ
이게 뭐가 무섭다고들 그러시는지.ㅎㅎㅎㅎㅎ
엄마~ 밖에 있지?ㅠㅠㅠㅠㅠㅠ
주소
     
     
유병장의썰 2013-07-23 (화) 18:20 4년전
하나도 안무서운데 그죠
아 잠시만요
팬티좀 갈아입고 올게요
주소
츄♥ 2013-07-24 (수) 10:11 4년전
뭐에요
하나도 안 무섭잖아요
오늘은 엄마랑 자야지
 
(일부러 아침에 봤는데..)
주소
     
     
유병장의썰 2013-07-24 (수) 22:24 4년전
지금시각은 수요일 밤 10시 25분.
야근하다 심심해서 들어왔는데...
무서워하는 여러분을 보니 힘이 납니다 :D
주소
          
          
츄♥ 2013-07-25 (목) 10:23 4년전
헉!!
야근도 하시고 수고하셔요 ㅠㅠ
댓글 알림 누르고 들어오면 바로 댓글이 떠서 참 좋네요 ㅋㅋ
다시 사진을 안 봐도 되고!!
주소
               
               
유병장의썰 2013-07-25 (목) 16:34 4년전
헤헤 아주 가끔 야근합니다
댓글 알림으로 들어오면 바로 댓글로 오는군요
나 왜 몰랐지...
꾸니스토리 3년차인데...
주소
                    
                    
츄♥ 2013-07-26 (금) 11:15 4년전
ㅋㅋㅋㅋ
저도 조마조마하면서 눌렀어요..ㅋㅋ
처음부터 다시 봐야 할까봐 ㅠㅠㅠㅠ
오늘 남자친구 퇴원했어요!! ㅋㅋ
저번주 화요일날 입원해서 오늘 퇴원하네요 ㅠㅠ
주소
러브국뾰 2013-07-24 (수) 22:15 4년전
에이...
하나도안무섭잔아요 하하하하하하
오늘은 불다켜놓고 음악들으면서 자야지^^
유병장님 감사합니다!
주소
     
     
유병장의썰 2013-07-24 (수) 22:26 4년전
앗, 걸렸다
이번화는 여러분의 음악청취를 응원하는 마음에서 썼다는걸 훗
귀신이 음악소리 좋아한대요
근데 전 아무도 없는 사무실에서 노래를 들으면서 야근을 하는 중인데..
갑자기 얘기하니 무서워졌어요 엉엉
남자는 울면 안되니까 웃어야지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주소
서포진 2013-07-25 (목) 09:50 4년전
귀신사진보다..........모니터에 비친 유병장님 얼굴이 더 무섭지 않을까........조심스럽게....
아주 조심스럽게............얘기..해봐도..되련지요
주소
     
     
유병장의썰 2013-07-25 (목) 16:32 4년전
 
 
저요??

주소
차나♥ 2013-07-29 (월) 11:02 4년전
아...아씨.......... 무서워서 못보겠어요..........조용히 댓글하나 쓰고 갈께영........
ㅜㅜ 갑툭튀의 저 플레쉬때문에 ㅠㅠㅠㅠㅠㅠㅠ 꾹참고 보다가 스크롤 막내렸다는......
유병장님 무서워여.....
주소
     
     
유병장의썰 2013-07-31 (수) 09:25 4년전
헤헤헤헤 이거시 나의 즐거움
주소
미녀딜러구경하기 2015-07-14 (화) 18:32 2년전

미녀딜러구경하기

집에서 즐기는 신개념 카..지..노  www.BOB1.UR.PE


24시간 운영, 항시 친절 상담원 대기


누적고객 1만 8천천명 돌파 특별 특별 이벤트 실시중


지금 접속 찬스를 잡으세요


======================================
스포츠..배.팅.사이트


스포츠배.팅.사이트. www.pnc-no1.com  가입 코드  tatoo


스포츠경기 최소 한 경기부터 참여 가능.


누적회원 1만 4천명 돌파 기념 신규회원  4천원 제공중.


24시간 운영. 24시간 친절 상담원 대기.

주소
미녀딜러구경하기 2015-07-16 (목) 14:19 2년전
미녀딜러구경하기
집에서 즐기는 신개념 카..지..노  www.BOB1.UR.PE

24시간 운영, 항시 친절 상담원 대기

누적고객 1만 8천천명 돌파 특별 특별 이벤트 실시중

지금 접속 찬스를 잡으세요

======================================
스포츠..배.팅.사이트

스포츠배.팅.사이트. www.pnc-no1.com  가입 코드  tatoo

스포츠경기 최소 한 경기부터 참여 가능.

누적회원 1만 4천명 돌파 기념 신규회원  4천원 제공중.

24시간 운영. 24시간 친절 상담원 대기.
주소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코코앱스 대표이사 황대연
본사주소 서울특별시 구로구 공원로 47 (구로동) 도림두산베어스타워 303호
사업자등록번호 135-31-49394 사업자정보확인 전화 02-365-9201 팩스 02-365-9201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17-서울구로-0386 개인정보보호책임자 황대연
Copyright © cocoapps. All Rights Reserved.
본 사이트의 사진 및 제품 내용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고객만족센터
02-365-9201

평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점심 오후 12시 00분 ~ 오후 1시 00분

주말 및 공휴일은 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