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대사용설명서 | 꾸니스토리


군대사용설명서

본문 바로가기

회원메뉴

  • 로그인
  • 회원가입
  • 마이페이지
  • 고객센터
  • 출석체크
  • 쇼핑알람
  • 장바구니

공지&이벤트

휴가 나오면 멋있지 말입니다!

쇼핑몰 검색

회원로그인

군대먹방 <진격!군대요리>

꾸니스토리 2013-06-25 (화) 09:09 4년전 11077  




gdw 2013-06-25 (화) 09:36 4년전
군대리아 불고기패티 너무 고급아닙니까?ㅋㅋ
싸구려로 해야 진정한 군대리아의 완성
주소
     
     
유병장의썰 2013-06-25 (화) 17:14 4년전
불고기패티에는 눈알 등등 혐오 부위가 들어간다는 괴담이 있었죠
그게 바로 포풍설사의 원인이라고..ㅋ
주소
dasㅁ 2013-06-25 (화) 13:43 4년전
군대리아 맛 나겠는데요? 저도 한번 해 먹어봐야겠어요 ㅋㅋㅋ
주소
     
     
유병장의썰 2013-06-25 (화) 17:14 4년전
저렇게 요리하니까 10분이면 만들더라구요 추천!
주소
피바다 2013-06-25 (화) 15:50 4년전
군대리아 너무 맛있게 고품격으로 만드셨군요!
저도 언제 한번 유병장님 찾아가면 만들어 주십니까??
주소
     
     
유병장의썰 2013-06-25 (화) 17:15 4년전
여성분이십니까? 여성분이면 오....오세여 >ㅁ<
주소
ㅇㄴㅇㅇ 2013-06-25 (화) 15:53 4년전
맛있어보여..ㅠㅠㅠ 먹어보고싶어요 ㅋㅋㅋ
주소
     
     
유병장의썰 2013-06-25 (화) 17:15 4년전
제 동생 유여시는 맛있게 먹더라구요 진짜 포풍설사했음 ;;;; 이해가 안가요 고품격 재료로 만들었는데도 설사를 부르는 군대리아의 맛.
주소
은지랑재호랑 2013-06-25 (화) 17:55 4년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패러디가 잔뜩.. 기다린만큼 웃고가요~
건프레이크는 저번에 꾸스에서 보내주신 사은품으로 해먹은 적 있는데 굿굿ㅠㅠ
 
아, 그리고 혹시 군인들은 주말에 뭐하는지에 대해서도 다뤄주실 수 있나요??
부대마다 많이 차이가 있겠지만 노래방, 게임방, 싸지방, 빠질 수 없는 축구...
이것만 들어봤긴 한데, 실제로 어떤 곳일지 호기심이 생겨서요~
 
 + 이거 여담이지만 모 소셜커머스에서 군대리아 세트를 팔고있답니다. 홍보ㄴㄴ!
주소
     
     
유병장의썰 2013-06-26 (수) 14:14 4년전
왜 티몬이라고 말을모대!!ㅋㅋㅋㅋㅋㅋ
건프레이크는 군대에서 먹을때가 훨 맛있던 것 같지 말입니다
지금 먹으니 제 입이 너무 자극적인 맛에 길들여져있어서  ㅠㅠ
 
주말에 뭐하는지 음
은지랑재호랑님이 말씀해주신게 거의 다인데 그래도 다시 한번 울궈먹기로 소개해드리기로!!!
 
 
주소
          
          
은지랑재호랑 2013-06-26 (수) 18:34 4년전
티... 티... X몬ㅠㅠ
감사합니다~ :D
주소
Jjangday 2013-06-25 (화) 18:31 4년전
이번화 퀄리티 장난아니시네요. 재밌어요. ㅠㅠb
주소
     
     
유병장의썰 2013-06-26 (수) 14:14 4년전
휴재동안 드립력을 키우며 괄약근 조절을 했지 말입니다
주소
          
          
Jjangday 2013-06-26 (수) 17:11 4년전
굳이 그걸 왜 조절..ㅋㅋ;
주소
               
               
유병장의썰 2013-07-01 (월) 10:29 4년전
식중독 걸려서 ㅍㅍㅅㅅ했거든요....
주소
서포진 2013-06-26 (수) 09:38 4년전
포풍설사의 원인은 패티입니다 패티를빼야함 ㅇㅇ...
건프레이크....보다 요샌 빠다코코넛+우유임..
주소
     
     
유병장의썰 2013-06-26 (수) 14:14 4년전
ㅇㅇ 패티 + 우유의 조합 ㅋㅋㅋㅋㅋㅋ
난 너무 옛날 군번인가봄..... 서포진님 몇군번이신지요?
주소
걸리 2013-06-26 (수) 17:14 4년전
예비군 6년찬데 추억돋네요
한번 먹어보고싶습니다 ㅋㅋㅋ
패티 안먹고 가끔 스프에다 빵만 찍어먹어도 맛있었는데
주소
     
     
유병장의썰 2013-06-27 (목) 09:13 4년전
스프를 너무너무너무 묽게 끓여서 스프맛 물이라서 캬캬
그냥 마셨지말입니다!
저렇게 해먹으니까 진짜 간편하더라구요 걸리님도 한번 만들어보셔요 ㄱㄱ
주소
무적통신 2013-06-26 (수) 17:18 4년전
이제 곧 네이버웹툰팀에서 연재하자고 연락올 기세인데요?ㅋㅋㅋ
현역시절 개인적으로 군대리아 완전 좋아했었는데 아~ 먹고싶어라.(츄릅)ㅋㅋㅋ
주소
     
     
유병장의썰 2013-06-27 (목) 09:14 4년전
커헉?? 칭찬 감사합니다.
낼 모레가 서른인데 아직도 칭찬 좋아하는 한 남자.
현역때는 빵식이라고 많이 불렀는뎈ㅋㅋ 저것도 나름 양식이라고 현역땐 환장했지라
주소
차슈♥ 2013-06-28 (금) 21:57 4년전
잉?? 저 왜 이번주에 이 글을 못 본 것이지요..??ㅋㅋ
메일 온 거 보고 이제서라도 보내요..ㅋㅋ
이것은 마치 네이년의 역전야매요링 같네요 ㅋㅋ
이번주도 재밋게 보고 갑니다!!
박형식군 팬 됐어요 ㅠㅠ
지존먹방..
주소
     
     
유병장의썰 2013-07-01 (월) 10:31 4년전
왜 못보신건가영?? 차슈님은 원래 1등 댓글걸인데!
역전애먀요링 패러디 했는데 제 퀄리티가 많이 떨어지죠
제가 진짜 다 잘하는데 그림만 못그리지 말입니다??
 
박형식...여자들이 좋아할 것 같았음..
회사 여자 직원들 사이에서 굉장한 핫잇슈였어요 귀엽다고
 
주소
          
          
차슈♥ 2013-07-02 (화) 10:30 4년전
그러게요..ㅋㅋ
요즘 정신 없이 바빴네요
그래도 앞으론 본방?사수!! ㅋㅋ
우와 한글은 대단 한 거 같아요..
역전애먀요링이 순간 역전야매요리로..ㅋㅋ
진짜 다 잘하신다면 유격도..??
 
별로 팬은 아니었는데 진짜 사나이를 시청하면서부터..ㅋㅋ
장기자랑? 할 때도 춤 추고 노래 하고..ㅋㅋ
멋있어요 ㅠㅠㅠㅠ
이글 아이!!
주소
상병여친 2013-06-29 (토) 01:56 4년전
재밌게 잘 봤습니다~ 저는 몇일전에 건프레이크 먹어봤는데, 괜찮더라구요ㅋㅋ
군대리아는 한번도 못 먹어봤는데, 궁금해요 > .<//ㅋㅋㅋㅋ
주소
     
     
유병장의썰 2013-07-01 (월) 10:32 4년전
건프레이크는 개인적으로 딸기우유에 먹으면 젤 맛있다능 개인의 취향이라능..
군대리아는 군대에선 지겨웠는데 가끔 생각나드라구요
저 위에 있는 레시피대로 한번 해 잡솨보시지 말입니다
전자렌지만 있으면 당신도 군대리아 요리사!
주소
기효니 2013-07-01 (월) 12:47 4년전
저도건프레이크먹고싶어요!!ㅋㅋ진짜사나이에서 그러케맛나게먹던데~~근데제꾸나는 군대리아가 맛없대요
주소
     
     
유병장의썰 2013-07-02 (화) 14:43 4년전
군대에서는 맛있어욬ㅋㅋㅋㅋ
사회에서는 그냥 콘프로스트가 더 맛나죠 다니까 ㅋ
군대리아도 호불호가 강한것같음요
전 그래도 좋아함!
주소
에리카 2013-07-24 (수) 15:15 4년전
혹시 집에서 저런식으로 햄버거 만들어 먹으면 배탈나나요...? 햄버거 패티가 잘못됬나,,, 설사나면 어쩌지.. ㅋㅋ
주소
     
     
유병장의썰 2013-07-31 (수) 09:27 4년전
아니요 군대에 있는 패티가 질이 별로 안좋아서 그런거고
시중에 파는 냉동떡갈비나 아니면 직접 만든 패티로 하면 괜찮을듯!!
(근데 진짜 동생이 설사한 이유는 전날 술을 많이 먹었더라구요 내 동생ㅇ....)
주소
에리카 2013-08-02 (금) 12:16 4년전
근데 설마 동생분은 진짜 그걸 손으로 닦,,,,,,,(뒤에는 노코멘트로)
주소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코코앱스 대표이사 황대연
본사주소 서울특별시 구로구 공원로 47 (구로동) 도림두산베어스타워 303호
사업자등록번호 135-31-49394 사업자정보확인 전화 02-365-9201 팩스 02-365-9201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17-서울구로-0386 개인정보보호책임자 황대연
Copyright © cocoapps. All Rights Reserved.
본 사이트의 사진 및 제품 내용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고객만족센터
02-365-9201

평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점심 오후 12시 00분 ~ 오후 1시 00분

주말 및 공휴일은 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