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대사용설명서 | 꾸니스토리


군대사용설명서

본문 바로가기

회원메뉴

  • 로그인
  • 회원가입
  • 마이페이지
  • 고객센터
  • 출석체크
  • 쇼핑알람
  • 장바구니

공지&이벤트

휴가 나오면 멋있지 말입니다!

쇼핑몰 검색

회원로그인

싸제계甲(군인이 선호하는 싸제품 및 선물)

꾸니스토리 2012-07-03 (화) 18:12 5년전 30816  

싸제품의 모든 것, 여기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어머 이건 사야해. 절대 충동구매가 아닌 군인의 필수품 싸제, 그대들은 아는가 군대에서의 그 처절하게 원한다는 이등병때부터 논 자유의 모미아냐. 소리 들을 만큼 사고싶고 가지고싶어하는 싸제의 광채.

으앙 2012-07-03 (화) 23:16 5년전
가지마요ㅠㅠㅠ지금까지 댓글은 안달았어도 맨날맨날 보고있엇단말이에요 ㅠㅠㅠㅠ가지마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주소
정내비 2012-07-03 (화) 23:41 5년전
여,여...열심히 보면서 꾸나 기다리고있는데ㅠㅠ!!!유병장님 가시면 아니아니 아니되어요!!!!<< ㅠㅠㅠㅠㅠㅠ
주소
2012-07-03 (화) 23:54 5년전
항상 눈팅으로 화요일만 기다렸는데........유병장님 담주에도 꼭 써주세요!!!ㅠㅠㅠㅠㅠ유병장님 썰 진짜 유용한 정보들로 재밌게 잘 보구 있어요~~
주소
2012-07-04 (수) 02:28 5년전
가지마세여 유병장님.. 댓글 40개.... 제가 한 20개 채우고싶네요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소
킁킁 2012-07-04 (수) 03:50 5년전
에잇 사십개라는 숫자를 두고 사라지려 하는 유병장님 미워요!!!
주소
군딩주니 2012-07-04 (수) 08:26 5년전
흑흑.. 너무 재밌어요 ㅠㅠㅠ돌아와요
주소
매미 2012-07-04 (수) 11:39 5년전
밥은 거르셔도 유병장은 거르시면안돼요 안 돼 용 안 돼 요 안ㅇ돼 요
주소
이병장 2012-07-04 (수) 13:25 5년전
아 유병장님 여친도 없으셔씀까? 아 외로운 군생활이셨겠지말입니다. (는 사돈남말)
주소
꾸니스토리 2012-07-04 (수) 18:13 5년전
 
유병장은 장난꾸러기
사실, 정말 떠날 마음은 없었어요
그냥 애독자분이 얼마나 있나~~~궁금하기도하고
걍 덧글이 받고 싶었습니다 여러분!!!
근데...
정말 소재는 떨어졌습니다
댓글로 아무 소재나 제보해주세요
(댓글 구걸 아니에요 진짜루ㅠㅠ)
 
<유병장의 썰>은 여러분과 함께 만들어나가는 곳입니다
그럼 요 아래로!
유병장의 썰 13화가 보고싶다는 분들은
덧글!!!
로긴 필요없어요 덧글은!!!
 
얍!

주소
고무하이힐 2012-07-04 (수) 18:15 5년전
항상 재밌게 잘 보고 있어요.ㅋㅋ 군대에는 어떤 보직들이 존재하는지 알려주세요 유병장님~♥
주소
     
     
꾸니스토리 2012-07-04 (수) 18:21 5년전
콜!!!! 콜입니다!! 보직에 대해서 낱낱히 파헤쳐드리리다!!!!
주소
ㅎㅎ 2012-07-05 (목) 10:30 5년전
재미있게 보고 있어요 ㅎㅎ 정말 보면서 막 웃었던 적도 많아요. 유병장님이 군대생활 하시면서 있었던 특이한 선후임들이나 재미난 에피소드 같은것도 있으면 알려주세요 ^^ 
주소
     
     
꾸니스토리 2012-07-06 (금) 09:43 5년전
콜!! 콜입니다! 특이한 선후임 정말 많죠!! 14화로 예약했습니다 :D
주소
으앙 2012-07-05 (목) 23:24 5년전
저는 군대에 여자친구있는 장병들 얘기듣고싶어요~ 예를들어 여자친구가 면회왔을때 부대반응!! 뭐이런거!?~헤헤 너무궁금해여~~~
주소
     
     
꾸니스토리 2012-07-06 (금) 09:44 5년전
콜!! 콜!!! 장병들이 좋아하는 면회스따일~ 이런식으로 15화 예약 완료입니다 !!
주소
꾸나맘 2012-07-08 (일) 00:33 5년전
으아니 나으 유병장님이 소재가 떨어지셨다고?!!!!!! 일병 남친몬이 있는 이몸이 나서야 겠군!
하고 소재를 ...............드리려고.......들어왔...는....ㄷ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소재 생각하기가 정말 힘든 일이군여. 대단한 일을 하시고 계신 거였군여.ㅠㅠㅠ...
소재 생각나면 제보하러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주소
     
     
꾸니스토리 2012-07-09 (월) 09:27 5년전
오옷 +_+ 제가 좋아하는 짤방이군요..ㅋ
주소
꾸나맘 2012-07-08 (일) 00:53 5년전
1. 신병 신고식의 세계
2. 군내 동성애가 정말 존재하는가
3. 동성애가 존재한다면 어떻게 될까(?)
4. 납량특집 군대 귀신편
5. 군대에서 형성된 인맥
6. 너무도 곱디 고운 신병이 들어온다면 두근거릴까요? 예를 들면 샤워할때요 ㅎㅎㅎㅎㅎㅎ... 아니 그냥 궁금해서요.....
 
 
 
생각나는대로 찌끄려봤습니다.
그럼 ㅅㄱ
 
주소
     
     
꾸니스토리 2012-07-09 (월) 09:28 5년전
ㅠㅠㅠㅠㅠㅠ 훈 to the 훈
보내주신 제보 잘 쓰겠습니다 ㅠㅠㅠ 그런데 유독 한 토픽에 대한 질문이 많으신거같은데.....아마 기분탓이겠지요? 그럴거야...ㅋ
정말 감사합니다!
주소
동자킹 2012-07-08 (일) 01:09 5년전
군대에 귀신많다고하잖아요!! 경험하신거나 들으신거 궁금해요^0^
 
주소
     
     
꾸니스토리 2012-07-09 (월) 09:29 5년전
오우 납량특집! 여름이 끝나기 전에 썰 풀어드리겠습니다 :D
주소
동현하트지은 2012-07-08 (일) 21:38 5년전
군대에 귀신많다고하잖아요!! 경험하신거나 들으신거 궁금해요^0^
↑↑↑저두요!!!♡
주소
     
     
꾸니스토리 2012-07-09 (월) 09:29 5년전
오우 납량특집! 여름이 끝나기 전에 썰 풀어드리겠습니다 :D 2
주소
저두 추천 2012-07-09 (월) 13:23 5년전
진짜 납량특집 한번 했음 좋겠어요 ! 유병장 짱
주소
     
     
꾸니스토리 2012-07-09 (월) 15:14 5년전
오우 납량특집! 여름이 끝나기 전에 썰 풀어드리겠습니다 :D 3
주소
좋아요乃 2012-07-12 (목) 23:44 5년전
아이번편진짜재밌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번댓글은 안..못..못...........달지만
유병장님 드립감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스타일뙇!!
주소
     
     
꾸니스토리 2012-07-13 (금) 09:43 5년전
^-------------------------------^ 아침부터 기분 좋으네요!!!
앞으로도 드립으로 님의 배꼽 빠지게 해드립?? 웃게 해드립?
주소
이마눌 2012-07-25 (수) 13:07 5년전
사진과 함께 정말 재밌어용~ 많은 정보들 참고하겠습니당~^^*
주소
     
     
유병장의썰 2013-04-30 (화) 17:31 4년전
뿌잉뿌잉!! 요즘은 왜 댓글 안달아주세요 이마눌님? ㅠㅠ
주소
료아량 2012-08-19 (일) 16:46 5년전
와 좋은 정보! 직군들은 뭔가 좀더 특별한건 없을까요ㅜ
주소
     
     
유병장의썰 2013-04-30 (화) 17:31 4년전
직군들은 지금 자료를 모으고 있습니다!!!
주소
곰신이여 2012-09-05 (수) 18:08 5년전
위에 분도 말씀하셨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누 줍지말란 거.. 사실인가요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
주소
     
     
유병장의썰 2013-04-30 (화) 17:32 4년전
주소
버건디 2012-10-23 (화) 22:43 5년전
엑박 ㅠㅠ안보여요 ㅋㅋ
주소
     
     
유병장의썰 2013-04-30 (화) 17:32 4년전
지금은 잘 보이시죵???ㅠ
주소
혜블링 2013-01-29 (화) 01:34 4년전
우리 꾸나는 특전부사관이여서 먹을것도 못보내줘요...휴 ㅠㅠㅠㅠㅠㅠㅠ 특전부사관편 웹툰도 만들어주세요 으엉엉엉
주소
     
     
유병장의썰 2013-04-30 (화) 17:32 4년전
특전사라 ㅠㅠ 제 주변엔 다 육군이랑 공익밖에 없습니다 ㅠㅠㅠ 특전부사관이라....넘사벽이네요
주소
서포진 2013-05-03 (금) 20:16 4년전
1위 싸제담배......2위 맥심[ 지금 권오중 표정을 제가짓고잇지요.. 므흣..]
주소
     
     
유병장의썰 2013-07-31 (수) 09:32 4년전
맥심♥
주소
2013-10-10 (목) 02:01 4년전
가디망
주소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코코앱스 대표이사 황대연
본사주소 서울특별시 구로구 공원로 47 (구로동) 도림두산베어스타워 303호
사업자등록번호 135-31-49394 사업자정보확인 전화 02-365-9201 팩스 02-365-9201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17-서울구로-0386 개인정보보호책임자 황대연
Copyright © cocoapps. All Rights Reserved.
본 사이트의 사진 및 제품 내용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고객만족센터
02-365-9201

평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점심 오후 12시 00분 ~ 오후 1시 00분

주말 및 공휴일은 쉽니다.